로츠 메르비 갈바닉 뷰티 디바이스 홈케어 찐리뷰(feat. 사용 전 후 비교샷)

2021. 3. 22. 20:52내돈내산 찐찐찐 후기/쇼핑 하울 언박싱 찐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때문에 피부과로 관리받으러 가는 것도 꺼려지죠?

저도 마찬가지였어요.

코로나로 핑계를 대지만 사실 전 너무 귀차니즘이거든요..

저는 직딩이라 피부과 갈려면 주말에 가야되는데, 주말에 피부과 가기가 왜이리 귀찮은거죠?ㅠㅠ 

관리는 해야할 것 같고.. 그래서 뷰티디바이스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게 된 것 같아요! 

 

뷰티 디바이스 유튜브로 폭풍 검색한 결과 

로츠 메르비 갈바닉이 유명하더라구요~ 후기도 괜찮은것 같고 ... ㅎㅎ 

그래서 현대H-Mall에서 패키지를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최저가로 샀어요! 현재 글 작성하는 기준은 20만원넘었는데, 제가 샀을 때는 20만원 안되게 샀습니다! ]

조금 가격이 나가긴 하쥬? 저도 가격때문에 몇달간 고민했던 거 같아요..ㅎㅎ..........

 

 

박스 도착 두둥..!

 

구성품은, 메르비 갈바닉 기계, 비타민 C앰플, 마스크팩 1박스, 휘욜라 에스테틱젤로 이뤄졌어요.

 

 

구성 패키기의 상세컷 입니다.

마스크팩이나 앰플은 제가 꾸준히 사용을 안해봐서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쏘쏘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작은 박스가 하나 더 포장되어 있는데요~

 

휘욜라 에스테틱젤이 3개가 들어있습니다.

이 에스테틱젤을 도포하고 '클랜징모드'로 문질러주면 피부에서 노폐물이 나오는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이부분은 제가 유튜버 '희재'에서 보고 영업당해서 샀는데요ㅎㅎ(희재 유투버님도 내돈내산 리뷰영상이였어요) 

이 영상을 보면, 로츠 메르비 갈바닉과 참존 컨트롤크림을 사용해서 노폐물을 뺀다고 했는데..

저도 참존 컨트롤크림을 사고 싶었는데... 휘욜라 에스테틱젤이 3개나 있어서.. 참존 컨트롤크림을 사면 아깝게 버리게 될까봐 에스테틱젤을 다쓰고 살려고 합니다.. (그래서 한 번 사용할때 겁나 많이 짬)

 

에스테틱젤을 사용하여 '클렌징'모드로 했을때 이렇게 파운데이션이 묻어 나옵니다. (1차 세안 후)

 

전(왼쪽), 후(오른쪽)

차이가 보이시나요?!

제가 이 글을 쓴 이유입니다! 

왼쪽이 전날 밤에 로츠메르비 갈바닉 사용안했을때 다음날이구요.

오른쪽이 전날 밤 로츠메리브 갈바닉을 사용한 다음날이에요. 오른쪽이 유수분이 채워진 느낌 아닌가요? 

홈케어 기기가 이정도이면 저는 만족합니다!

 

 

로츠 메르비 갈바닉은 6가지 모드가 있어요~! 

WHITENING 미백기능은 따뜻한 모드라서 요기나게 사용하고 있어요 ~! 

 

저는 비용은 조금 비싸지만 로츠 메르비 갈바닉 홈케어 기기로 정말 추천합니다~! 

마스크 속 답답한 피부를 위해 투자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도 윤이 나는 삶을 위해~! 정보나눔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