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가로수길 가성비 좋은 안테룸 호텔 후기(feat.루프탑 Bar&카페)

2020. 11. 17. 22:07내돈내산 찐찐찐 후기/호텔, 광고 없는 진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의 가성비 좋은 호텔을 소개하려고 해요:D




안테룸 호텔은 특이하게 대로변에 있습니다.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요!!

그래서 안테룸 위치는 

신사역 8번출구로 나오셔도 되고(5분 정도), 

압구정역 4번출구에서 쭉 걸으신다음 사거리에서 꺾으시면 됩니다(10분 정도).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00956876?c=14140385.9475132,4511679.7272030,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1층엔 베트남 전문 음식점이 있어요.

점심시간때 사람들이 줄서있더라구요... 너무 길어서 저는 음식점을 이용하지 않았어요.

호텔은 음식점 바로 옆에보면 문이 있는데 그게 호텔로 들어가는 문이에요ㅎㅎㅎ 특이한구조에요.

문을 열자마자 나오는 검은색의 엘리베이터... 

프론트는 B1(지하1층입니다!)


내리자마자 나오는 허~~~연 벽... 

처음엔 병원컨셉인가 했다.. 

하지만 기둥을 꺽으면 나오는 프론트는 ......

상당히 예술적이였다 ARTIST 

저는 11층을 받았어요..

11층에 도착하니.. 여기가 병동인가... 다시한번 느끼게 되는 호텔이에요ㅋㅋ 

체크인은 15:00이고 체크아웃은 12:00입니다. 

다른 호텔보다 체크아웃이 늦는데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휴일 아침시간 1시간을 더 준다는것은...♥


이제 대망의 호텔 내부!!!



 바로 문을 열자마자 이런 모습입니다.

오른쪽에 손잡이는 화장실이에요


특이한점은 티비가 침대 바로 앞에 있는게 아니라 측면으로 있어요.

그래서 처음엔 누우면 티비 안보이는거 아니야? 했는데 잘보이던게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창밖뷰 입니다.. 혹시 보이시나요 남산타워?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남산타워가 보이는 뷰에요 ㅎㅎ 

나름 시티뷰입니다.. :)

여기는 특이했던 것이 또 있어요

샴푸가 비누라는거에요!

FACE & BODY 비누가 2개가 있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시면 비누의 기능이 있습니다.

샴푸는 #스트레스완화 #약산성 #숙면

바디워시는 #진정완화 #보습 #향균 

냄새도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화장실은, 문열자마자 바로 오른쪽문이 화장실인데

딱 변기와 샤워실 이렇게 밖에 없어요.

화장실의 기능만 갖춰져 있습니다. ^^

그리고 19층에 루프탑 BAR & CAFE가 있습니다. 

CAFE는 오후5시까지만 운영합니다.(11월 기준)

19층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BOOKS ....

약간 안테룸 호텔이 예술적인 컨셉인거 같더라구요

복도도 갤러리 느낌이 났어요.


카페 정말 예뿌죠? 여기는 안쪾이고 

밖에 루프탑 쪽은....


남산이 보이는 시티뷰~!!

아침 풍경이에요. 곳곳에 난로가 있지만 밖이다보니 추운건 어쩔 수 없었어요ㅠ

그래서 코로나시국에 감기걸리면 안될거같은 쫄보 마인드로(그냥 귀차니즘이 아닌가..)

밤의 아름다은 시티뷰는 보지는 못했어요. 

그런데 아침풍경만 봐도 시티뷰는 정말 정말 아름다울 거 같은 느낌이쥬?

동영상으로 느끼는 남산 풍경쓰



결론적으로 안테룸은 깔끔하고, 아늑하고, 가성비가 좋은 호텔!

(흠..호캉쓰 정도는 아니다!)

호텔온김에 점심(혹은 저녁)과 카페까지 한큐에 해결하고 싶다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