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오션뷰 침대 맛집 탑스텐 호텔 솔직 리뷰!(feat.코로나, 뚜벅이)

2020. 10. 2. 20:06내돈내산 찐찐찐 후기/호텔, 광고 없는 진짜 리뷰!

반응형

탑스텐 호텔 오션뷰탑스텐 호텔 오션뷰

코로나로 인해 호캉스 이용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저도 바다보러 힐링 여행을 '강릉'으로 갔습니다~(코로나로 수영장, 온천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강릉에 유명한 호텔들이 있는데, 제가 탑스텐 호텔로 선택한 이유는 직장 선배의 강력 추천으로 오게되었습니다.. 

저는 인터넷의 후기들보다 지인들의 후기를 더 신뢰하기 때문에, 주변에서 강력추천하는 거라면 모든 메모해 놓는데요..

이번 계기로.. 지인추천이라도 미리 이것 저것 조사하고 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강릉 탑스텐 호텔 위치를 보면.. 놀거리 먹거리가 많은 강릉역과 상당히 거리가 차이납니다..

(그나마 정동진이랑 가까워요..)뚜벅이인 저희는 호텔에 도착하고 알았습니다(충격쓰)..



하지만, 다행이 탑스텐호텔은 셔틀버스가 운영하는데요. 탑스텐↔강릉역, 탑스텐↔정동진 

그래서 셔틀버스 시간에 맞춰 여행계획을 세우면 되겠습니다.. 

지도 보시면.. 탑스텐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항인 '금진항'이 보이는데.. 주변에 아무것도 없습니다..

(낚시하러 많이 오시는 곳이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웃겼던 것은.. 

엄청난 언덕이라는거.. (강릉 주변 호텔 모두 그런가요?ㅎㅎ..)


하지만 제가 탑스텐호텔 정말 정말 좋았던 장점은!! 침대(아래 사진은 퀸사이즈)가 너무 편했어요!


제가 2n년간 여러 침대를 누워봤지만.. 진짜 꿀잠잘 수 있었습니다. 

침대의 포근함.. 안락함.. 그리고 제가 정확히 자로 측정하진 않았지만, 다른 퀸사이즈에 비해 조금 큰 느낌이었어요.(저 침대 가져가고싶다..)


그리고 TV도 다른 호텔에 비해 엄청 커요. 영화봐도 집중이 잘 될 것 같은 크기라는거~! 


또,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잠을 자다가 저녁시간을 놓쳐서 룸서비스를 시켰었는데요.. 
25000원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켰어요.. 그리고 지하1층엔 편의점도 있어서 컵라면도 사왔죠..
룸서비스는.. 비추입니다... 차라리 25000원으로 편의점 맛있는 음식을 사시는게....(이하 생략...)


그리고 호텔로비에는 항상 일출시간을 알려주는 입간판이 있는데요~!  

6층에 가시면, 정말 멋진 해돋이를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물론, 아침에 일어나서 내려가기도 귀찮다! 하시면, 호텔 예약하실 때, +오션뷰로 예약하셨다면, 

방에서도 해돋이를 볼 수는 있어요.  


[결론 한줄평] '탑스텐 호텔'은 오션(해돋이)뷰, 침대, TV 맛집이다!

뚜벅이는 비추, 조용한 곳을 원한다면 추천임돠!! 




호텔 내부 영상

※호텔 로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