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7 홍대 바이 롯데 호텔 가성비 추천(feat.4성급, 호캉스)

2020. 11. 24. 20:20내돈내산 찐찐찐 후기/호텔, 광고 없는 진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홍대 근처에 있는 가성비 호텔을 추천하려고 해요! 

바로 L7 바이 롯데 호텔입니다~!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지도

홍대입구 1번출구에서 5분도 안걸리는 대로변에 있습니다! 그래서 호텔을 찾기에 쉬울거에요!

대로변에 있는 L7홍대바이롯데 호텔
L7홍대바이롯데 호텔 바로 옆 라인프렌즈 플래그스토어쉽

L7홍대바이롯데 호텔 문앞입니다^^ 

뭔가 4성급중에서도 대기업 롯데꺼라 그런지 고급집니다..! 

 

문을 열자마자 나오는 글귀들.... YOUTH....

코로나로 온도체크는 당연히 해야겠죠?? 

 

L7홍대바이롯데 호텔은 체크아웃 로비가 21층에 있어요!

 

체크아웃하러 로비로 올라가면..! 

21F 로비

제가 갔을때에는 기다림없이 바로 체크인을 했는데요~

사람들의 대기가 있을시에는 대기표를 먼저 발급받아야 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참고하세요~

21층에는 체크인&아웃 로비 뿐만아니라 

약간의 놀거리, 볼거리가 있더라구요 ㅎㅎ 

바로 옆엔 식당이 있는데, 코로나때문에 운영은 안하더라구요ㅜㅜ 

 

 

저희는 11층으로 지정받고 11층으로 갔습니다 :) 

오픈 더 도어 1111

혹시 받은 생수를 다 먹었다면, 복도 정수기를 이용해보세요~!

문을 열자마자의 풍경입니다..! 

색감... 뭐죠? 색감 너무 좋아요ㅠㅠ 색다른 색 조합만으로 제가 좋아하는 아늑함까지 갖췄습니다.. 

역시 대기업인가.....

바닥과 의자가 다 벨벳이에요.. 그래서 더 고급진 느낌을 준 것 같습니다!  

호텔에 보이는 TV~ 

아주 친절하게도 TV 채널 메뉴얼(?)까지 주었습니다.

너무 편리했어요!!

TV뿐만아니라 난방도 개별난방이여서 추위에 개복치인 저에게는 아주 따뜻하게 잠을 잘 수 있었어요 :D

 

커텐을 열면 보이는 풍경

커튼을 제끼면 익숙한 홍대 거리가 보입니다^^

화장실은 특별함 없이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일회용 칫솔이 있는것도 좋았습니다.(아니 어느 호텔은 일회용 칫솔이 없고, 어느 호텔은 칫솔이 있고... 기준이 뭐에요..?;;)

이...이 호텔은 칫솔이 있다!!

 

그리고 진짜 너무 좋았던건...

체크아웃할때 21층으로 다시 올라갔다가 1층으로 내려가야하나 넘나리 귀찮았는데..

1층에 호텔 카드를 넣는 Express check out key drop 박스가 있어요!! 

그래서 체크아웃을 하러 갈 때, 로비 안들리고 바로 1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ㅎㅎ 잊지마세요~~

DROP THE HOTEL CARD

 

L7홍대바이롯데 호텔 총평을 말씀드릴게요!

저는 주말에 1박 숙박을 했는데, 코로나때문이기도 했지만 10만원 이하로 다녀올 수 있었어요! 가성비갑!!!

침대도 크고 배개도 푹신푹신 개별난방으로 따뜻하게 잘 수 있었어요!

그리고 위치가 홍대 아닙니까..ㅜㅜ! 그것도 역세권.. 뚜벅이들에겐 너무 편리한 조건입니다.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 가득합니다~ 데이트코스 걱정없어요~~ 

또, 호텔에만 있기에도 아깝잖아요~~ 

저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여러분들의 호텔 선택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