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솔직 리뷰(feat.뚜벅이, 가성비, 가족여행)

2020. 11. 19. 15:52내돈내산 찐찐찐 후기/호텔, 광고 없는 진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호텔을 추천드릴려고해요.

저는 친구들이랑 갔었는데,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호텔같더라구요~ 

저는 정말 만족했습니다!! 

강릉역에서 '정동진 썬크루즈'로 가주세요. 택시에서 내리면 딱 이모습입니다.(강릉역에서 택시타면 약 25,000원 안되게 요금이 나와요 ㅎㅎ) 

다른 강릉 호텔과 다르게 스케일이 큰 호텔이였어요. 배모양의 호텔 너무 멋졌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을 보면 바다를 가깝게 볼 수 있는 작은 공원이 있는데 '해돋이 광장'이라고 불립니다.

여기 해돋이 광장에서는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카이 워크' '천국의계단'이 있어요 ㅎㅎ

호수와 물고기밥(1000원)

썬크루즈는 호수도 있는데, 물고기들이 엄~~~~청 많이 서식해 있어요.

호텔 체크인 할 때, 옆에 다른 분이 물고기밥을 1000원주고 왕창 사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사서 물고기들에게 밥을 던저주는데...

물고기밥을 던저주니 세상 모든 물고기들이 모여든 듯 하다..

하지만 사실 이 물고기들보다 2배정도 더 많았어요.. 물 위에 입만 벙긋벙긋 하는데.. 제 친구는 이 광경을 보고 회를 못먹겠다며 너무 징그럽다 하는군요... 아무튼 물고기 밥도 주고 싶으시면 1000원주고 사면 된다는 정보 ~~ 

호텔 로비

 

호텔에 다양한 액티비티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호텔로비에 일출시간이 적힌 팻말과 코로나19가 아니였다면 이용했었을 수영장 ㅠㅠ

 

그리고 빵순이들 리슨해주세요!!

호텔 내에 빵집이 있습니다!!!

사실 호텔 들어가면 좋은 호텔냄새와 함께 빵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빵냄새가 너무 좋아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빵집으로 가서 어슬렁 어슬렁 거렸어요 ㅎㅎ

호텔 숙박 정보입니다.

체크인 13:00이고 체크아웃은 11:00입니다.

전망대와 기념품점이 9층에 있고 편의점도 지하1층에 있어요.

그리고 썬쿠르즈 호텔 내에서는 흡연실이 일절 없습니다..!(그래서 저는 너무 좋았는데 흡연자는 귀찮아하더라구요)

 

 

대망의 호텔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제 객실 형태는 (썬크루즈)럭셔리룸 트윈, 호텔형 오션뷰 입니다.

저는 6층으로 방 배정 받았습니다. 엘리베이터타고 6층에 내리면 

이런 풍경이 보입니다ㅎㅎ 

오픈 더 도어

호텔 문을 열면 짜잔!!! 정말 깔끔하죠? 제가 좋아하는 호텔 스타일이에요. 

저는 이런 아늑한 색감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하... 제가 호텔에서 중요시하는 침대.. 침대도 너무 푹신했고 베개도 높지도 않고 정말 딱 적당했어요!!

(저는 호텔가면 베개가 항상 안맞았어요.. 높던지 딱딱하던지.. 그런데 썬쿠르즈 베개는 저에게 맞아서 놀랐어요!!)

 

아니 호텔에 커피머신이 있는거 실화..?

 

오션뷰

아니..... 이게 오션뷰... ?  반은 육지 반은 오션.. 이정도면 하프뷰 아닌가요? 

카운터에 문의했더니 썬크루즈 호텔 자체가 약간 사선으로 지어졌기때문에 모든 방이 하프뷰같은 오션뷰라고 전달받았는데..

진짜 그럴꺼면 결제페이지에 적어주던가.. 아니면 저한테만 저렇게 설명한건가요? 암튼 어이없었어요. 후....

뭐 그렇다는데 어쩔 수 없죠 ^^

저기 발코니도 보이죠? 발코니에 나가서 자발적 오션을 봐야 오션뷰입니다 ㅎㅎ

 

다음은 화장실 입니다~

화장실도 깔끔 ㅠㅠ 너무 좋았어요~! 

샤워부스 따로~ 욕조 따로~ 

저는 온도에 민감한 개복치이기 떄문에 이런 개별난방이 매우 중요해요!!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호텔 내부 

 

호텔 근접 샷

 

호텔 근원샷

 

저녁의 정동진 썬쿠르즈
마지막으로 호텔 내부의 있는 멋진 배 모형의 조형물 

 

 

[총평]

강릉여행은 사실 뚜벅이에게는 좀 무리입니다. 

정동진이라는 곳은 '리'이기 때문에 택시 자체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저녁 회먹으러 갈때 픽업해주는 식당을 찾아서 갔었어요. 특이하게 저희같은 여행자들을 위해서 픽업하는 서비스를 하는 식당이 꽤 있더라구요~

그런데 썬크루즈 호텔은 워낙 크고 호텔 주변에 할 것들이 많으니까 진정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호텔이었어요!!

(물론 강릉까지 와서 호텔에만 있기엔 아깝죠ㅠㅠ)

한문장으로 정리하자면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은 오션뷰만 빼고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다시 갈 의향 100%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아래 강릉 탑스텐 호텔 후기도 걸어 두겠습니다.

강릉 정동진에서 좋은 추억 남기세요 ~ 

https://shiningyouandme.tistory.com/6

 

[강릉]오션뷰 침대 맛집 탑스텐 호텔 솔직 리뷰!(feat.코로나, 뚜벅이)

코로나로 인해 호캉스 이용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저도 바다보러 힐링 여행을 '강릉'으로 갔습니다~(코로나로 수영장, 온천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강릉에 유명한 호텔들이 있는데, 제가 탑스

shiningyouandm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