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가정식 코스요리 르 셰프 블루(LE CHEF BLEU) 리얼 후기(feat. 신서유기, 크리스마스 특별 디너, 코로나 데이트)

2020. 12. 27. 22:16내돈내산 찐찐찐 후기/메모해두고 싶은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르 셰프 블루(LE CHEF BLEU)에서 저녁 예약으로 연말분위기를 내어보았아요..! 

코로나19 때문에 북적거리는 식당을 가기 꺼려지는 요즘, 

르 셰프 블루는 1층,2층으로 되어있고 층마다 최대 4팀만 받더라구요. 테이블도 사회적 거리두기 거리만큼 떨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르 셰프 블루(LE CHEF BLEU)는 프랑스가정식 요리를 코스요리로 하는 음식점인데요~

신서유기에 잠깐 출연해서 제 친구가 예약을 했다네요 ㅎㅎ(전 못봄..^-^;)

저희는 저녁메뉴로 코스요리를 시켰는데, 10만원짜리와 15만원짜리가 있는데 가정식 식당이다보니 메뉴가 항상 같은건 아니더라구요! 

메뉴를 확인하고 싶을때에는 르셰프블루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세요! 

www.instagram.com/lechefbleukorea/

 

르 셰프 블루 식당 
르 셰프 블루

르 셰프 블루는 저렇게 오피스텔을 개조한 식당이예요..

그래서 서울역에서(뚜벅이의 삶) 걸어서 찾아서 가는데.. 계속 "아니.. 이 길 맞아..?" "아니.. 여기에 식당이 있다고?" 연신 이런 말만 하면서 의심하면서 찾아갔어요ㅋㅋ 

서울역에서 르 셰프 블루 식당 찾아가는 길.....(여기 맞냐?)

ㅋㅋㅋ

먼저 체온을 제고 아기자기하게 꾸민 식당 전경입니다.

르 셰프 블루 1층

저희는 주방이 있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여기는 선착순 자리잡기여서 미리 가셔서 좋은 자리를 선점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2층....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올라가면.. 이런 회색문이 있어도 당황하지 마세요ㅎㅎ (전 내리자마자 어잇! 뭐야!라고 했음)

따란~ 문을 열면 이런 아기자기한 식당이 나온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던게

테이블마다 다른 꽃들이 올려져 있더라구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가 꽃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분위기가 더 업그레이된 느낌.. 선꽃선정 후테이블자리선정 ㅎㅎ

인스타 사진 건져서 기분좋은 쓰니ㅎㅎ 

여러분도 인스타용, 프사용 사진을 건저보아요 ㅎㅎ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스파클링 화이트와인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너무 맛있었던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 

이제 코스 요리들의 사진을 감상하시죠~!! 

3가지 아뮤즈(석화 그라탕, 연어 그라브락스, 국가리비 찜), 고구마 밤 스푸, 바게트 빵
샤프란 비스크를 더한 관자, 새우 빠삐욧뜨

 

포장지를 뜯어보야요

 

달팽이 요리, 한우 안심 스테이크, 산타클로스 케잌

 

저는 개인적으로 대체적으로 다 맛이있었어요!

뭔가 독특하고 새로운 양념보다는 프랑스식의 요리방법과 재료들이 독특했습니다.

프랑스의 새로운 맛을 느껴보자! 라고 생각하시고 방문하시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저는 달팽이 요리가 가장 색달랐던거 같아요 ㅎㅎ

그럼 저의 정보가 유용했으면 좋겠고~ 모두 즐거운 디너 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