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퓨전 한식을 먹고싶다면! 한식주점 "서교주점"리얼 추천 리뷰!

2021. 6. 19. 21:52내돈내산 찐찐찐 후기/메모해두고 싶은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합정의 맛집을 다녀와서 "여기는 다른 친구들도 다시 데려와서 먹어야지"했던 곳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합정 근처에 놀거리 먹거리도 많다보니 비슷비슷한 고기등과 같은 음식을 먹었더라면,

색다르게 퓨전 한식요리 음식점인 서교주점을 추천드려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조용한 거리에 있어서 그런지 저는 너무 좋았어요.

 

위 사진과 같이 주택을 개조한 음식점입니다. 이 동네는 이런 갬성있는 맛집이 많아서 정감가는 거 같아요 ㅎㅎ

 

갬성있는 문.. 사실 제가 갔을때는 봄이 될까말까한 5월 초에 갔었어서 좀 춥더라구요 ㅎㅎ... 여름이나 날씨좋은날에 발코니에서 먹으면 더 분위기 있고 좋을 것 같아요:)

 

전통주/막걸리와 메뉴입니다! 전통주와 막걸리는 이렇게 다양할 줄 몰랐어요ㅎㅎ 고를 맛이 났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그때 지인이 너무 추천해서 점심도 대강 먹고 갔어서 2인이서 메뉴를 엄청 시켰습니다..ㅋㅋ

이용시간: 평일 17:00~02:00 / 주말 15:00~02:00 

저는 평일인 금요일날 5시되자마자 들어갔었는데 대기 없이 무난하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화장실도 안쪽에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밖에 화장실 있는 음식점은 화장실을 안가게 되더라구요ㅜㅜ                                                    음식점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맘놓고 다녀올 수 있었고, 화장실 앞에 세면대가 있어서 코로나시국 밥먹기전 깔끔하게 손씻고 음식을 먹을 수 잇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 2명이서 아래 메뉴들을 시켰습니다...ㅎㅎ......

먼저... 수육튀김! 

겉바속촉입니다.. 수육이 겉바속촉일수가 있나? 했는데.. 진짜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 와사비 혹은 파김치랑 얹어 먹으면 진짜 맛있었어요.. 색다른 맛이기도 했습니다.

 

 

두번째로 담토리탕! 

색은 사진이 더 가깝습니다. 담토리탕도 맛잇었어요! 수육튀김이 워낙 임팩트가 있어서 기대감이 올라가서 그런지 담토리탕도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진짜 특이한점은 이렇게 닭이 부드러울수가 있나...  닭이 진짜 부드러웠어요.

 

 

세번째로 감태김밥!

이거 꼭 드셔보세요.....진짜 꼭!!!  너무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저거 진짜 1분도 안되서 다 먹었습니다..

저는 바로 이마트가서 감태사서 저렇게 김밥으로 만들어 먹어야 겠다.. 했습니다. 아이디어가 너무 좋고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마지막으로 전복칼비빔!

깻잎이랑 먹는게 신의 한수였습니다. 전복칼비빔도 양념이 맛있더라구요ㅜㅜ 꺳잎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글쓰고 있는데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2명이서 진짜 많이도 먹었죠? 이렇게 시킬 수 밖에 없었어요. 어디서도 못본 메뉴들... 퓨전한식요리는 이런 매력이 있나 싶었어요.

ㅋㅋ진짜 다먹었어요... 폭식했습니다.. 

진짜 찐맛집리뷰이죠? 

여러분들도 합정근처에 놀러와서 색다른 경험을 하고싶다면 서교주점 완전 완전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