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에서 즉석떡볶이가 갑자기 먹고싶다면?'오락' 추천(feat.BTS)

2021. 3. 12. 12:15내돈내산 찐찐찐 후기/메모해두고 싶은 맛집

반응형

여자분들은 다들 공감하시겠죠?

떡볶이는 언제나 옳다...☆

제 직장이 여의도인데, 여의도역 근처에서 맛있는 떡볶이집.. 은근히 찾기 어려워요..!

그러던 어느날.. 직장 동료가 절 떡볶이집으로 인도해주었고.. 

지금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그 떡볶이집이 아른거립니다..

 

여의도 '오락'이라는 곳인데요..!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미원빌딩... 이곳이 앞문인지.. 뒷문인지는 모르겠다...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윽.. 사람들이 줄서고 있었다.. 역시 맛집 인정 ㅠㅠ

아니 그런데.. 여기 BTS 사촌이 ? 형제가? 운영하는 곳인가..!? 온통 BTS...방탄소년단의 포스터, 굿즈 등등이 가게 안에 있었다.. 

정말 신기하구만..

메뉴판

메뉴판이다..!!

나는 2인 세트(A)와 .. 마약 무침만두를 먹어보겠다..!!

(저렇게 크게 광고하는걸 보니 자신있나 보군!!)

 

 

온세상이 BTS...

사람들도 바글바글 엄청 많다.. 정말 기대 많이 됬어요!

 

 

드디어 자리게 앉게 되었어요..!

쿨피스는 기다려주신 분들에게 모두 증정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영롱 그자체ㅜㅜ...☆

맛은 국물이 옛날 학원 앞, 학교앞에서 먹은 국물맛이에요. 전통적인 떡볶이 국물맛!

그런데 약간 매운 맛이 섞여있어서 진짜 국물이 끝네줘요!(독특한 맛은 아닙니다.)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떡도 쫄깃쫄깃 했습니다.

 

 

오락 가게에서 밀고 있는 '마약만두'는.. 일단 소스는 떡코치맛의 소스 그대로에요!

사실 저는 이게 왜 4000원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당.. ㅠㅠ 

마약만두는 그냥저냥이였어요.. ^^;

 

 

떡볶이를 다 먹으면 볶음밥을 해주십니다!

볶음밥은 참기름이 많이 들어간 볶음밥..! 어떤 맛인지 상상이 가시나요? 

그냥 너무 맛있습니다ㅠㅠ 

원래는 볶음밥 나오자마자 찍었어야 했는데.. 너므 이성을 잃은 나머지 반이나 먹고 나서야 사진을 찍었다는..ㅎㅎ

 

 

★CL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