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역]나만 알고 싶은 순대국 찐맛집 '순대일번지'(feat. 수요미식회 신동엽 단골맛집)

2021. 4. 19. 01:49내돈내산 찐찐찐 후기/메모해두고 싶은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만 알고 싶었던 순대국 맛집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 제 하나의 포스팅이 한 분이라도 맛집을 알게하는게 도리이지 않을까 해서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위치는 6호선 망원역 2번출구에서 쭉~~오면 되세요!

아래 지도를 첨부해드리겠습니다!

 

 

 

11시 30분에 부랴부랴 출발해서 11시 50분에 도착했는데요.

영업시간은 매일 11:45~21:00이고, 브레이크타임이 오후3시~5시까지니 참고하세요!

도착해서 저는 오잉? 왜 사람이 없지? 그랬지만,,,

이미 꽉차있었던 가게 안..

저희는 데드라인으로 딱 한 테이블이 남아서 앉았습니다..ㅎㅎ

평일은 5분정도 늦어도 세이브가 되네요!

 

먼저 사람들이 테이블에 앉고,

주인분께서 돌아가면서 주문을 받았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항상 보통사이즈만 먹어서 순대국만 시킬려고 했는데, 순대국(특)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주인분께서 순대국(특)이 맛있는 부위가 많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상차림 입니다.

맛집은 맛집인가봅니다. 

깍뚜기랑 김치보십쇼... 진짜 맛있습니다.

하지만 남기면 환경부담금 5000원을 내야된다니, 먹을만큼만 조금씩 덜어서 드세요~

 

상차림이 된 상태에서 좀 기다렸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오지 않아서 계속 침 꼴깍하면서 기다렸어요ㅠㅠ

제가 지켜보니까 화구가 그렇게 많지 않더라구요.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에 앉은 만큼 좀 기다려야했습니다.

 

대망의...!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크......

순대국이 처음엔 하얘서 하얀 순대국인가보다 했는데,

순대국 안에 다대기가 있어요~ 그래서 잘 풀어주셔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순대뿐만 아니라 안에 내장도 여러가지로 많이 들어있었어요!

한번쯤은 꼭 드셔봐야할 순대국이라 생각합니다ㅎㅎ

저는 한명씩 돌아가면서 친구들이랑 가려고 해요~!

 

 

그럼 여러분들도 맛있는 순대국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제 피드에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