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고소한 들기름 막국수가 땡긴다면? 뱅뱅막구수! 솔직 후기

2021. 4. 28. 23:30내돈내산 찐찐찐 후기/메모해두고 싶은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역, 강남역 사이에 있는 막국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뱅뱅막국수는 아래 사진과 같이 도로변에 있어요!

주차는 뒤쪽에 마련되어있습니다. 평일에는 시간당 돈을 받더라구요.

하지만 주말에는 주차1시간 무료입니다!

저기 OPEN, CLOSE시간이 보이시나요?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OPEN 오전 11:00

CLOSE 오후 21:00

 

제가 점심시간을 피해서 2시 가깝게 도착했는데도 점심시간인 마냥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봅니다!! 

 

메뉴입니다. 

아래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메뉴입니다. 

 

저희는 대표메뉴를 시켰습니다! 

뱅뱅들기름막국수와 비빔막국수, 미니육전, 손만두(고기반 김치반)

실물샷입니다!

먼저 손만두 입니다. 

참고로 메뉴에는 김치밖에없는데.. 꼭 고기 시켜 드십시요.. 진짜 고기가 너무 맛있습니다.. 진짜 꼭 드세요!!(강추) 

 

다음은 대표 메뉴인 뱅뱅들기름막국수보여드릴게요!!

뱅뱅들기름막국수

예술이죠? 저 저런 계란 처음봤어요.

몸에도 좋은 들기름이 정말 낭낭해요!!! 정말 고소한 막국수 입니다. 

그런데 저는 중간부터 느끼하기 시작하더라구요.. 하지만 여기서 통후추를 뿌려 드시면 느끼함을 잡을 수 있더라구요! 

'

그리고 같이 준 먹태랑 함께 싸서 먹으면.. 진짜 예술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또 느끼함을 받아줄 비빔막국수를 보여드릴게요! 저는 뱅뱅들기름막국수 보다 비빔막국수파! ㅎㅎ 

 

 

고기육전.. 이것도 추천드립니다..

고기육전이 나올때 정말 따뜻하게 나와요. 따뜻할때 부드러울때 한번 드셔보세요. 

 

 

마지막 저희의 식탁입니다. 전투벌인 듯한 식탁.. 음식물1도 안나왔습니다. 

맛집 제대로 인증 했죠? 

 

 

강남 놀러가서 막국수가 땡길때 뱅뱅막국수 추천드립니다!

저는 재방문 의사 90%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제 티스토리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