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캉스 한강뷰 후기(feat. 조식, 피자힐, 코로나 4단계)

2021. 7. 25. 03:57내돈내산 찐찐찐 후기/호텔, 광고 없는 진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을 소개하려고 해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차가 있어야지만 올라갈 수 있는 호텔...ㅎㅎ 

>>

자차가 없으시다면 광나루역에서 택시타고 올라가는 걸 추천드려요 :)

 

 

별 5성★★★★★짜리 역사가 깊은 워커힐 도착!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로비라운지가 엄청 커요.

라운지에는 크게 카페도 있고, 빵집, 와인가게가 있어요. 

카페는... 바닐라라떼가 무려 11000원 ^^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거 같아요. 

와인종류가 정말 많아요.

 

빵집에는 동네 빵집에서 볼 수 없던 빵들과 케잌이 있어서 사고싶더라구요. 

 

저는 11층 한강뷰였어요. 

 

약간 우드톤의 느낌인 복도. 아직까진 세련미가 있는 호텔같아보였죠..

제가 호텔에 갔을 시기는 코로나 4단계^^ 하필.. 

그래서 피트니스&수영장은 1숙박당 2시간 이용시간 제한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이번엔 피트니스&수영장 이용을 못했어요.(다 챙겨왔지만..^^)

찝찝하기도 했고.. 9시까지라서 저녁먹고 들어오면 시간이 애매하더라구요. 

코로나시기에 참고 바랍니다. 

 

객실은 생각보다 옛날 호텔 스타일이더라구요.

 

이 모습이 그랜드 워커힐 호텔방의 전부입니다. 

기억자 아일랜드 식탁에 밖에 세면대가 있는 이런 구조는 처음 보긴 했어요.  

 

호텔 한강뷰에서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ㅎㅎ 

창이 크지 않아서 그런지 아니면 창문이 통창문이 아니라 여닫이 창문이라 중간에 거슬리는 창틀이 있어서 그런지 

그렇게 큰 감동은 아니였지만 새벽 한강뷰는 예쁘더라구요ㅎㅎ

 

화장실 밖에 있는 세면대와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은 생각보다.....너무 좁더라구요.......... 5성급 호텔이 이런 화장실을 가진게 의아했어요. 

전통이 깊어 오래된 호텔이라 그런거 같아요. 

 

어메니티와 냉장고 위치 등등.. 

 

티비 사이즈도 생각보다 작긴했지만 거슬리진 않았어요ㅎㅎ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 유명한 것은 피자힐! 모두 들어보셨죠? 

피자힐은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걸어서 10분?15분?정도 걸려요. 오르막길이니까 참고하세요 :)

 

피자힐에서는 진짜 갈릭소스가 대박이에요. 

갈릭소스에 찍어먹는 피자가 진짜 맛있어요. 소스가 4000원이지만 갈릭소스 추가해서 찍어먹는걸 추천드려요.

피자힐의 피자만의 후기는... 도미노피자가 가성비좋고 더 맛있다는거....ㅠㅠ

 

그 다음은 조식입니다.

조식 먹을려면 식당 위치는 2층으로 가시면 되세요~! 

사실 호텔 조식은 그냥 그랬는데, 그랜드 워커힐 조식은 제가 지금까지 그동안의 호텔 조식들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던 조식이였어요! 

사진보니까 또 가서 조식먹고 싶어지네요ㅜㅜ 

 

2층에는 식당 말고 다른 라이브러리도 있어요! 참고하세요 :) 

 

 

여기까지가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 후기였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수영장과 휘트니스는 잘 즐기지 못했지만, 나름 즐거웠던 호캉스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조식이였어요 ㅎㅎ

호텔 내에 볼거리도 할거리도 많아서 진짜 호캉스를 누리고 싶다면 한번쯤은 전통적인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